전립선 영양제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마도 나이가 40대 이상 일 겁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연령에 비례해 발생할 확률이 높은데요. 평소 전립선에 좋은 생활습관을 생활화 하시고 운동도 겸하시면 전립선도 좋아줘 소변 기능도 좋아지고 활력 넘치는 건강한 생활이 가능할 겁니다.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적으로 점점 감소합니다. 이로인한 호르몬 변화는 전립선 비대증의 원인이 됩니다. 또 다른 전립선 건강을 악화시키는 나쁜 생활습관도 바꿔보세요.
1 장시간 앉아서 일하거나 자전거를 오래 타는 경우 또는 승마와 같은 직접적인으로 전립선에 압력을 가하는 행위 .
2 기름진 식사 , 흡연과 음주를 즐기는 생활습관은 노화와 더불어 전립선 건강을 더 악화시키는 원인이랍니다.
3 염증을 유발하는 단 음식 억제 , 비만관리 등 남성 전립선에 악영향을 주는 염증과 열이 많이 발생하는 환경개선이 중요합니다.
위 언급한 생활습관 이외 통기가 잘 되는 넓은 스타일의 옷차림도 좋답니다.
하지만 전립선 조직이 점점 나빠지는 속도를 늦추기 위해 적절한 운동과 함께 전립선 영양제를 복용하시면 좋은데요. 전립선에 좋은 영양제로는 쏘팔메토 , 아연 옥타코사놀 , 비타민 B6등 전립선에 좋은 영샹섭분이 많답니다. 아래는 전립선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쏘팔메토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자연 추출물 쏘팔메토는 전립선 비대증 증상 완화에 좋은 영양제 성분인데요.
항염작용이 있어 염증으로 인한 전립선 비대증에 좋구요.
전립선 비대증의 원인은 테스토스테론(남성 호르몬) 변화인데요. 쏘팔메토는 남성 호르몸의 급격한 변화를 억제시켜줍니다.
방광근육의 긴장으로 인한 잦은 배뇨 , 잔뇨감 , 야간 배뇨 증상 등 전립선 비대증 관련 증상을 완화에 좋습니다.
쏘팔메토의 항산화 작용으로 전립선 세포 손상과 염증을 억제시켜 찌릿한 배뇨통증 등 통증을 없애준답니다.
전립선 영양제는 쏘팔메토는 자연 추출물입니다. 쏘팔메토가 다량 함유된 식품으로 팜오일 , 산삼 , 허브류에 많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오랜 연구와 최 첨단 장비를 이용해 제조한 건강기능식품 쏘팔메토 식품은 안심하고 복용해도 이상 없습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 식이섬유 풍부한 음식 , 견과류 , 양질의 단백질 , 녹차 와 함께 섭취하면 쏘팔메토의 흡수률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보조식품 쏘팔메토는 국가기관에서 검사를 거친 안전한 식품이지만 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1 쏘팔메토의 흔한 부작용은 소화장애 , 복부 불쾌감 , 메스꺼움 , 설사입니다 .
2 피부 발진 , 가려움증 , 부종 또는 호흡곤한 같은 알레르기 반응 발생.
3 장기 복용 시 호르몬 변화에 유익하지만 때론 나쁘게 작용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4 혈액응고를 방해할 수 있어 치아를 발취하거나 외과 수술을 할 경우 미리 쏘팔메토 복용을 중단해야합니다.
5 불규칙한 심장 박동 , 어지럼증 , 두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전립선 영양제 쏘파메토 성분 복용 시 알레르기가 있거나 기타 복용 중인 약물 또는 개인 건강 상태와 맞지 않은 위 언급한 증상 이 발생 시 의사와 상담하여 필요한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전립선 관련 글 더 보기 >> 전립선 비대증에 좋은 음식으로 초기증상 완화시키기
어제부터 얼었던 물이 녹아 수도물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사실 그 동안 보일러 5초 점화 후 꺼지는…
여드름을 유발하는 안좋은 음식 6가지 . 거울을 앞에 두고 손가락을 이용하기도 하고 볼펜 또는 면봉,…
제가 경험한 쥐 퇴치법입니다. 단독 주택이라 가끔 밤 12시나 아니면 새벽에 쥐가 거실 천장을 "다~다~다~~"…